노엘 개인(그림)



이름 :: 노엘 (Noel)

종류 :: 고래목 돌고래과 범고래



성별 :: 여

의인화 종류 :: 완인화

나이 :: 5년 / 외관상 18세

키와 몸무게 :: 156cm /37kg

성격 ::
잘 웃고 잘 돌아다니고 잘 논다. 행동이 직설적이고 돌려말하는 것이 없어 자신이 하고싶어하는 건 그대로 다 요구하곤 한다. 하지만 그 행동이 자신이 집중할 때 뿐이라 평상시에는 멍한 모습을 자주 보인다. 그래서 그녀의 모습을 잘 모른다면 무심코 방심하며 접근했다가 그녀의 직설적인 모습에 피해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다.
표정으로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감정표현이 매우 다양하며 뚜렷하다. 어떤 질문이 와도 거짓말을 못하고 표정에 모두 드러나기 때문에 그녀의 반응으로 나오려는 대답을 거의 미리 짐작할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기타
::
-바이올렛빛이 감도는 은발과 백안을 지녔다. 밝은 곳에 있을때는 거의 완전한 은색.
때 말을 하지 않는다. 자신이 범고래였을 때 대화가 초음파였기 때문에 현재에도 말을 해봐야 사람들이 듣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실제 목소리는 하이톤에 약간 가느다란 음색. 대화를 할때는 종이에 글을 써 보여주는 형식.
-바이올렛 색 우산을 가지고 다닌다.
-누군가 리를 쓰다듬어 주는걸 좋아한다.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편안한 표정을 짓곤 한다. (훈련용으로 길러지던 범고래였기 때문에 쓰다듬던 것이 기분 좋은 듯 하다.)


케이프를 벗었을 때의 모습
평소 단정한 차림으로 입고 다닌다.

한마디 :: " ... (종이를 꺼내더니 '오늘은 비가 내릴 것 같아.' 라고 적어 보여준다.) "


[오너]

닉네임 :: 포리
생년월일 :: 920413
블로그 혹은 홈페이지 :: http://aria_clover.blog.me
현재 활동 중인 커뮤니티 수 / 신청 중인 커뮤니티 수 ::  0/0
한마디 :: -

덧글

댓글 입력 영역